AFC15 ‘미녀파이터’박서린VS도은지 화끈경기

우용희 | 입력 : 2021/02/11 [18:39]

[무도매거진-우용희기자] .18810패의 전적을 가진 세계프로킥복싱 무에타이 52KG 챔피언인 박서린과 752패 1KO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도은지 선수가 오는 26일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열리는 AFC 15 입식여성부 매치로 격돌한다.

 

▲ ‘미녀파이터’박서린VS도은지

 

박서린 선수는 강한 라이트 훅과 킥을 무기로 지난 AFC04대회에서 출전하며 얼굴을 알렸다이후 꾸준히 성장한 박서린 선수는 세계프로킥복싱 무에타이 52KG 챔피언에 등극하며 이번 대회에서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화끈한 경기 보여주겠다고 전하였다.

 

도은지 선수 또한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강한 근성은 자신 있다며 AFC데뷔전인 만큼 후회 없는 화끈한 경기 펼치겠다고 전하였다.

 

AFC(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는 '키다리 아저씨최홍만, '바람의파이터김재영, '울버린배명호, '입식격투기의 상징노재길, '직쏘문기범, '슈퍼루키송영재, '트롯파이터이대원, '피트니스여전사김정화 등 수많은 스타를 배출한 한국 최고의 격투 단체다.

 

AFC15에서는 AFC연예인챔피언 이자 트롯파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이대원 과 AFC파트2 ‘FIGHTER’음원을 발표하며 활동하게 된 가수구원의 공연도 준비되어있다.

 

코로나시국에도 격투기계를 선도하고 있는 AFC는 국내 단체 중 2021년 최초의 공식 대회를 준비하고 있다이번 대회는 선수들의 안전을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코메인 매치에서는 국내 입식 중량급의 최강자 자리를 두고 AFC의 명현만과 더블지 FC의 유양래가 격돌한다이어 메인 매치에서도 AFC의 미들급 챔피언이자 국내 중량급 MMA 최강자 김재영의 상대로 더블지 소속의 안상일이 출격한다.

 

다양한 공연과 매치 업이 예정된 AFC15 대회는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STN스포츠엔젤스파이팅 공식 유튜브네이버스포츠TV, 매미킴TV, 챠도르TV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AFC15 확정대진>

MMA 라이트급경기

김시원(코리안좀비) VS 임대웅(팀스턴건)

입식 스트로급 경기

도은지(김해소룡체육관) VS 박서린(인천대한체육관)

MMA 라이트급 경기

장근영(MMA스토리) VS 박승현 (팀스턴건)

MMA 라이트급 경기

김경록 (부산팀매드) VS 오수환(AFC/카우보이MMA)

MMA 라이트헤비급 스페셜 경기

홍선호 (마천거여 와이어 주짓수) VS 성희용(골든라이온)

입식 헤비급 타이틀전 경기

유양래(더블지FC/로닌크루짐) VS 명현만(AFC)

MMA 미들급 타이틀 1차방어전

안상일(더블지FC/크로스핏강남언주로) VS 김재영(AFC/노바MMA)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광고
광고
광고

이미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전 1/73 다음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