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나누다. 힐링을 더하다” 2021 작은영화관 기획전 개최

임수철 | 입력 : 2021/09/01 [15:50]

정선군에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몸과 마음이 지친 지역주민들이 영화를 매개로 잠시나마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2021 작은영화관 기획전을 개최한다.

 

2021 작은영화관 기획전은 지역주민들이 다양한 영화 관람 기회 제공은 물론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을 달래며 힐링할 수 있는 영호 관람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되었으며, 관객이 다양한 방식으로 영화를 보고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상영프로그램과 더불어 생활 안전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영화를 나누다, 힐링을 더하다”2021 작은영화관 기획전은 9월 1일부터 10월 27일까지 아리아리 정선시네마와 고한 시네마에서 개최된다.

 

아리아리 정선시네마에서는 9월 7일부터 추석 명절 기간을 제외한 매주 화요일에 고한시네마에서는 9월 1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에 영화를 상영한다.

 

작은 영화관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따라 운영되며, 기획전의 모든 영화는 무료관람이며, 영화 관람을 희망하는 분들은 사전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상영 영화는 페어웰, 나이브스 아웃, 고양이 집사, 취생몽사, 소리를 입다, 감쪽같은 그녀(배리어프리),나의 소녀시대, 바다몬스터2(더빙), 안티고네, 로보카폴리와 함께 배우는 안전 이야기, 꾸뻬씨의 행복여행, 인천스텔라, 레 미제라블, 슈퍼펫(더빙), 오! 문희 등 재미있고 흥미로운 다양한 영화가 관람객들을 찾아간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다국어번역
광고
광고
광고

이미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전 1/73 다음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