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 무대 아래 난입 현장 포착! 이어 '복면가숲' 무대 중단 요청! 사상 초유의 사태!

김정화 | 입력 : 2019/11/11 [14:25]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김구라가 '복면가숲' 무대 아래로 난입한 현장이 포착됐다. 뿐만 아니라 그는 한창 진행 중이던 무대를 중단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이처럼 사상 초유의 사태가 벌어진 ‘복면가숲’에 관심이 폭발한다.

 

오늘(11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 김구라가 '복면가숲' 무대 중단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김장훈이 미스터리 음악 경연 ‘복면가숲’ 1대 가왕 ‘천년 숲탉’으로 등장한다. 그는 실제 '복면가왕'에 나올 법한 놀라운 실력의 도전자들과 웃음이 만발하는 '숲 소리' 대결을 펼칠 예정. 여기에 김구라, 이윤석, 엑시가 판정단으로 함께할 것으로 전해져 기대감을 높인다.

 

그중에서도 김구라가 어느 도전자에게 "저 사람 누군지 알아”라며 예리한 촉을 세우며 '촉구라'로 활약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어 그는 “그만해~"라며 노래를 멈추게 하고 무대 위 도전자를 직접 아래로 에스코트(?) 했다고. 과연 김구라의 손을 잡고 무대 아래로 내려온 도전자가 누구일지 호기심을 모은다.

 

김장훈, 이윤석, 엑시는 김구라의 돌발행동에 웃음을 터뜨렸다는 후문. 이에 '복면가숲'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김구라의 무대 중단 요청으로 위기를 맞이하는 '복면가숲'은 오늘(11일) 밤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회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이 이어지는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지난 5일 공개된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10월 5주차 자료에 따르면 ‘마리텔 V2’가 월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TV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사진제공-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광고
광고
광고

이미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전 1/73 다음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