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시청과 함께하는 『주몽 체험단!』 양궁체험 실시

- 직장운동경기부(여자 양궁부) 재능기부로 적중시킨 시민과의 소통 창구 -

박재원기자 | 입력 : 2022/08/09 [15:10]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8월 6일(토) 양궁 저변확대를 위해 관내 초·중학생(만 10세이상 한정)과 보호자 등 26명 대상으로 양궁체험 행사인 『주몽 체험단!』을여주시청 양궁장에서 실시했다.

 

여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여자 양궁부)의 재능 기부로 실시한 양궁체험 활동은 여주시 학생들과 보호자들이 양궁에 대한 기본 지식, 기술 습득 및 양궁 대회 등 알찬 구성으로 진행되었으며, 그에 따른 시민들의 만족도도 높은 것으로 나왔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회를 마련해 주신 여주시청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는 등 여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와 시민들이 한걸음 더 다가가는 기회를 만들었다.

 

여주시 관광체육과장(박정숙)은 “이번 체험활동을 양궁메카로서의 여주를 더 알리고 학생들이 평소 접하기 어려웠던 양궁 선수와의 만남을 통해 양궁에 대한 관심 증대와 미래 설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여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여자 양궁부)는 2022년 여자양궁 국가대표 배출,제40회대통령기 남·여 양궁대회 혼성단체 1위를 달성하는 등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광고
광고
광고

이미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전 1/73 다음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