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 동구동, 자매결연 도시 삼척시와 교류 행사 가져

제14회 근덕면민 화합 한마당 축제 참석. 두 도시 우호 관계 다져

김정화 | 입력 : 2019/11/11 [11:45]

 

구리시(시장 안승남) 동구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1월 10일 자매결연 도시인 삼척시 근덕면을 방문하여 ‘제14회 근덕면민 화합 한마당 축제’ 체육 행사에 참여하는 등 근덕면과 교류 행사를 가졌다.

 

동구동과 근덕면은 2005년 11월 18일 자매결연 협정을 체결한 이래 우호 협력 관계 유지를 위하여 서로간의 방문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올해에는 동구동 기간단체 대표 및 공무원 등 총 23명으로 구성된 방문단이 근덕면을 방문하였다.

 

동구동 방문단은 근덕면 화합 한마당 축제 행사장을 찾아 체육 행사 개막식에 참석한 뒤 지난 여름 수해 피해를 입은 근덕면민들을 찾아 위로의 말과 함께 위문품(쌀 58포, 라면 58박스)을, 동구동 통장협의회에서는 위로금을 전달하며 피해가 조속히 해결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달하였다.

 

또한 삼척시 명소인 ‘해신당 공원’ 및 ‘초곡용굴 촛대바위길’을 관람하고, 오후에는 근덕면에서 준비한 환영 행사와 간단한 접견식을 치르는 일정을 이어가면서 두 도시 간의 관계를 더욱더 돈독하게 할 수 있었다.

 

동구동 관계자는 “내년에는 근덕면 면장을 포함하여 근덕면 직원들과 기관단체 대표 등으로 구성된 근덕면 방문단이 동구동을 방문할 계획”이라고 말하며, “동구동은 앞으로도 자매도시인 근덕면과의 활발한 교류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다국어번역
광고
광고
광고

이미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전 1/72 다음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