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차세대 꽃미남 이시우, 기상천외 플러팅 방법 공개

임수철 | 입력 : 2024/03/25 [11:15]

 

‘위대한 가이드’ 이시우가 기상천외한 플러팅 방법을 공개한다.

 

3월 25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에서는 신현준, 고규필, 효정(오마이걸), 이시우와 가이드 피터 빈트가 함께하는 영국 여행 두 번째 편이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가이드 피터 덕분에 걷고 또 걷는 영국 여행의 ‘찐 매력’을 만끽한 여행 메이트들이 이번에는 또 어떤 다이내믹한 영국을 경험하게 될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이드 피터가 준비한 영국에서의 두 번째 식사가 공개된다. 앞서 영국에서의 첫 식사로 ‘인도 요리’를 선정, 여행 메이트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피터. 이번에도 상상 초월 메뉴 선정으로 여행 메이트들의 입맛과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특히 두 번째 식사를 위해 가이드 피터가 여행 메이트들을 영국 런던의 떠오르는 핫 플레이스로 이끈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드디어 마주한 두 번째 식사 시간. 상상 초월 맛있는 음식에 여행 메이트들의 텐션은 한껏 UP된다. 이에 한층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대화가 쏟아진다. 이 과정에서 영국인들의 매너 및 플러팅이 대화의 주제로 떠오른다. 피터는 “한국식 플러팅은 ‘라면 먹고 갈래?’이지 않나?”라며 “영국식 플러팅은…”이라고 말문을 연다. 여행 메이트들 모두 “어유! 뭐야~”라며 깜짝 놀란 영국식 플러팅은 무엇일까.

 

그런가 하면 여행 메이트 막내 이시우의 기상천외한 플러팅 방법도 공개된다. “어떻게 끼 부리나?”는 물음에 이시우는 “’코인 노래방 갈까?’라고 말한다”라고 밝힌다. 독특한 이시우의 플러팅 방법에 모두들 빵 터진 가운데 이시우는 금세 얼굴이 홍당무가 되어버린다. 이어 화면에는 사전 만남 당시 닮은꼴 폴킴의 노래를 불렀던 이시우의 모습이 공개된다.

 

훈훈한 얼굴, 완벽한 피지컬, 매력적인 중저음의 목소리까지 갖춘 차세대 꽃미남 배우 이시우의 플러팅과 노래 실력은 얼마나 매력적일까. 이시우의 얼굴이 빨개진 이유, 여행 메이트들이 빵 터진 이유까지 모두 만날 수 있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3월 25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다국어번역
광고
광고
광고

이미지

이미지

포토뉴스
이전 1/73 다음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