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혈액검사한 결과를 딸의 도움을 받아 정리했습니다. 셀프 메디케이션하기 위해섭니다. 어디가 부족한지를 알아야 개선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혈관질환으로 뇌경색, 고관절괴사를 앓아본 당사자로서, 지금은 원인치유로 완전치유가 됐지만 다시는 질환으로 고통받지 않고 싶습니다.
그동안 건강공부를 한 나름 분석 결과, 신장(콩팥)개선을 위해 "코엔자임큐텐"과 HDL콜레스테롤을 높히고 중성지방을 없애기 위해 “바이오스라이프C플러스”와 “오메가3 리졸브”와 “클로로파워”를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것으로 나옵니다. 물론 유해한 환경에 따른 독소와 기생충 등 제거를 위해 입부터 항문까지 디톡스(Detox)하는 “크리어 스타트팩”은 상용입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생수를 많이 마시고 근육운동 등 하드 트레이닝을 꾸준하게 하는 것도 필수로 최근 “뛰기”를 시작한 것도 탁월한 선택입니다. 그리고 인슐린저항성을 줄이기 위해 4-4-12를 지키는 등 간헐적 단식도 지켜야 합니다.
"건강한 육체에 건강한 정신"이 따르듯이 이제 2-3개월단위로 “혈액검사”해 체크하여 셀프 메디케이션하는 것은 건강장수의 필수입니다. 우리 모두 셀프 메디케이션하여 15088(150세까지 88하게 살자)합시다. 배고픔의 시대를 넘어 산업현장에서 지금의 자유대한민국을 있도록 헌신했던 60대후반 이후의 노인분들 모두가 “팔팔하게 장수하며 하고 싶은 일 맘껏 펼치시기를”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무도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