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igers 삼성태권도·합기도, 사랑의 라면 전달- 2023년에 이어 취약계층 위해 라면 40box 기부로 이웃사랑 실천K-tigers 삼성태권도·합기도(관장 한경수)는 26일 불당1동(동장 정근혁)에 어려운 이웃을 위한 라면 40박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Ktigers 삼성태권도·합기도 관장 및 지도진, 원생들은 한해동안 십시일반 모은 라면을 연말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부했다.
이날 기부받은 라면은 불당1동 내 기초수급자 및 한부모가족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경수 관장은 “한해동안 원생들과 함께 모은 라면을 기부할수 있어 매우 기쁘고 행복하다”며 “작은 정성이 모여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어 매우 보람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줄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근혁 동장은 “연말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나누어 주신 K-tigers 삼성태권도·합기도 관장님 및 원생들에게 매우 감사드린다”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여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tigers 삼성태권도·합기도는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무도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